■ 코로나19 관련 신고대상 확대/방역/다중이용 시설 사용 등 추가 조치 안내
항목
| 내 용 |
신고대상 범위 확대
| ▶ 신고대상자: 최근 14일 이내에 아래에 해당되는 자 ・ 중국지역(홍콩, 마카오 포함), 일본, 싱가폴, 태국, 대만, 이탈리아, 이란 등 방문자 ・ 확진자, 확진자와 접촉자, 증상의심자, 증상의심자와 접촉자 ・ 국내유행지역 방문자(대구, 경북 등) ・ 신천지교회 집회 참가자, 확진자 발생장소 출입자 ▶ 조치 ・ 학교에 신고 후 14일간 자율 자가격리(외출 자제/발열 및 호흡기 증상 관찰/다중 이용시설 출입 금지) ・ 해외 출국 및 확진자 방문지역 방문 자제에도 불구하고 출국 및 방문하여 14일간 자율 자가격리 시 개인 연차휴가 사용(단, 공무인 경우 공가 인정) ▶ 신고방법 ・ 교원(교무팀 02-710-9013) / 직원(직원인사팀 02-710-7042, 9045) ・ 온라인 신고: https://forms.gle/71JzuGfs2NyrNV3H8 |
방역
| ▶ 추가 방역 계획 ・ 2/28(금): 교내・외 전체 건물 내부(제1,2캠퍼스/인재관/창업보육센터/명재관/국제관1~7관) ・ 3월 이후 격주로 실시하되 상황에 따라 수시 방역 시행 예정 ▶ 출입문 개방 축소 운영 ・ 제1캠퍼스 정문, 제2창학 캠펴스 정문, 사회교육관 출입문 만 개방 ・ 기타 출입문은 잠정 폐쇄 ▶ 방역물품: 각 건물 층별 적정한 장소에 손소독제 등 비치(3월) ▶ 발열점검 강화 ・ 각 건물 출입 시 발열 자가 체크: 체온계 비치 ・ 발열감지카메라 확대 운영 예정(현재 4대 운영 중) |
다중이용시설
| ▶ 교내 여러 사람이 참석하는 집회나 모임 금지(장소사용 신청 제한) ▶ 개방 중단: 도서관 열람실(대여/반납만 운영), 박물관, 건강체력실 ▶ 식당 축소 운영: 교직원식당, Cafe Snow 운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