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선도대학사업단 계약직 직원채용 공고문
- 조회수 1874
- 작성자 커뮤니케이션팀
- 작성일 2021-02-08
1. 채용분야 및 인원
분야 | 주요업무 | 인원 | 임용예정 |
---|---|---|---|
교육지원 전담 전문인력 | 1) SMHM 기자재 및 시설 운영 및 유지관리 - 3D프린터, 인공지능, 자율주행 등 실습장비 및 실습시설 관리 2) AD 및 캡스톤디자인교과목 교과 수업관리지원 3) 비교과 수업관리 지원 4) 재직자 교육 지원 | 1명 | 2021. 3. 1. |
* SMHM (Smart Mobility with Healthcare Management)의미 : “다양한 이동수단을 플랫폼으로 4차 산업혁명 기술과 헬스케어시스템을 연계하여 신체적·정서적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동체”
※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임용일 기준 학사이상 학위 소지자
- 사립학교 교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는 군필 또는 면제자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메이커스페이스 또는 공학계열(기계, 전자, IT, 화공 등)실험, 실습실 운영 유경험자 우대
2. 지원방법 및 전형일정
가. 접수기간 : 2021.2.14.(일)
나. 접수방법 : 이메일접수 (lincplus@sookmyung.ac.kr)
다. 제출서류 : 지원서양식 (첨부양식)
* 1차 서류전형 합격자 제출서류 : 면접 당일 개별 제출
- 대학 성적증명서 및 졸업증명서 각 1부 (석사 이상 출신은 대학원 성적증명서 및 졸업증명서 포함)
- 자격증 사본 각 1부 (해당자에 한함)
- 경력증명서 각 1부 (해당자에 한함)
- 공인어학성적증명서 사본 각 1부 (유효기간 성적, 해당자에 한함)
※ 상기 전형과정 및 일정은 본교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단계 | 구분 | 일자 | 비고 |
---|---|---|---|
1차 서류전형 | 공고 및 서류접수 | ~ 2. 14.(일) | ∙ 지원서 이메일접수 (lincplus@sookmyung.ac.kr) |
서류심사 | 2. 15.(월) |
| |
서류합격자발표 | 2. 16.(화) | ∙ 개별 통보 | |
2차 면접전형 | 면접심사 | 2. 18.(목) ~ 2. 19.(금) |
|
최종합격자발표 | - | ∙ 개별 통보 | |
임용 예정일 | 3. 1.(월) |
|
※ 1차 서류전형 합격자(개별 통보함)에 한하여 2차 면접전형에 응시함
3. 임용 조건
1) 보수 : 연봉 계약직(학위 및 경력에 따라 임용과정에서 결정)
2)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혁신선도대학사업 종료일(2022.02.28.)까지 / 수습기간 3개월
4. 기타사항
1) 인터넷 접수만 실시하며, 방문접수 및 우편접수는 실시하지 않음
2) 각 단계별 전형결과는 개별 통지함
3) 공고된 채용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본 공고에도 불구하고 채용 적격자가 없다고 판단될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4) 이력서와 자기소개서의 허위작성이 발견될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함
5) 최종합격 후 임용과 동시에 근무가 가능해야 함
6) 문 의 : 혁신선도대학사업단 (02-2077-79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