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2 일반 IPP 전체 설명회 개최 및 참가생 모집 안내(참여학과추가 및 장소수정)
- 조회수 2233
- 작성자 all02
- 작성일 2016-05-04
IPP센터에서는 2016-2 일반 IPP 전체 설명회를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1. 참여자격 :
- 기존 학과 : IT공학과, 경영학부, 경제학부, 글로벌서비스학부(글로벌협력전공, 앙트러프러너십전공), 문화관광학부
(문화관광학전공, 르꼬르동블루-외식경영전공), 소비자경제학과, 식품영양학과, 컴퓨터과학과, 홍보광고학과
*제 1전공 및 복수전공의 3학년 이상의 재학생
나노물리학과, 수학과, 통계학과, 화학과
*2016년 1학기말 졸업학점을 이수완료한 학생
- 신규 학과 : 독일언어문화학과, 미디어학부, 법학부, 사회심리학과, 역사문화학과, 영어영문학부, 일본학과,
의류학과, 중어중문학부, 정치외교학과
*제 1전공 및 복수전공의 3학년 이상의 재학생
2. 일반 IPP 전체학생 설명회 일정 안내
- 1차 : 2016. 5.10(화) 15:30 (진리관 B101호)
- 2차 : 2016. 5.11(수) 16:30 (진리관 B101호)
*참가자 전원에게 소정의 기념품 및 다과 제공
3. IPP 진행 일정
날짜 |
내용 |
---|---|
5.9(월) ~ |
일반 IPP 참여기업 리스트 1차 공개 |
5.10(화) 15:30 |
일반 IPP 전체학생 설명회 (진리관 B101호) |
5.11(수) 16:30 |
일반 IPP 전체학생 설명회 (진리관 B101호) |
5.10(화)~5.16(월) |
일반 IPP 1차 참가 신청 |
※진행과정상 일정이 추가 또는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4. 현장실습기관조회 및 참가신청 안내
- IPP정보시스템( http://smipp.sookmyung.ac.kr)에 접속 후 기업리스트 확인 및 참가 신청
( 신규참여학과 제1전공 및 복수전공생인 경우, 5월 1일부터 로그인 가능함)
- 참가신청방법:
① IPP정보시스템 로그인 (ID 및 PASSWORD는 기존 학교 포털계정과 동일)
②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 및 등록
③ 현장실습기관조회
④ 실습을 원하는 기업 지원신청
⑤ 지원결과조회를 통해 서류전형결과 및 면접일정 확인
- 시스템 바로가기 -> IPP정보시스템 (시스템 사용상세메뉴얼 첨부파일 참고)
5. 문의 : IPP센터 (행정관 211호 )
☎ (02)2077-7669/7615, (02)710-9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