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모집연장]일반IPP 참가자 모집_ 12월22일_업데이트
- 조회수 1190
- 작성자 총관리자
- 작성일 2015-12-22
일반 IPP 참가자를 추가 모집합니다.
1. IPP 참여학과 :
학과명 |
자격요건 |
---|---|
경영학부, 경제학부, 글로벌서비스학부, 멀티미디어과학과, 문화관광학부, 소비자경제학과, 식품영양학과, 컴퓨터과학부, 홍보광고학과 |
제1전공 및 복수전공의 3학년 이상 재학생 또는 2015 2학기말 졸업학점을 이수한 학생 (멀티, 소경, 홍광의 경우, 3학년 6학기 학생은 지원시 IPP센터로 문의) |
나노물리학과, 수학과, 통계학과, 화학과 |
2015년 2학기말 졸업학점을 이수한 학생 |
2.학점인정 : 실습 개월에 따라 12~15학점인정 (전공선택- 최대 12학점까지 인정)
3.신청기간 : 2015년 12월 22일 (화) ~ 2015년 12월 27일 (일) 24:00까지
4.신청방법 : ①기업정보확인->②서식다운로드->③참가신청서및이력서+자기소개서->④신청버튼더블클릭->⑤신청게시판에업로드
※ 게시판 제목 : 지원기업명/학번/학생이름 (예시 : 다우기술/1234567/홍길동)
5.추가모집기업 및 IPP지원현황
IPP 추가모집 기업 리스트 |
|||||||
*기업명 클릭시 상세정보로 이동 |
2015.12.22 화 기준 |
||||||
기업명 |
모집 |
연수직무 |
근무기간 |
모집학과 |
모집 |
지원금 |
지원자 |
4 |
기술조사/시장조사 |
01.01~04.30 |
나노물리/수학/컴과/통계 |
무관 |
127 |
신규 |
|
2 |
홍보마케팅/웹디자인 |
01.01~06.30 |
경영/경제/글로벌/홍광 |
4 |
127 |
신규 |
|
2 |
광고기획/마케팅 |
03.01~06.30 |
소경/홍광 |
3 |
127 |
신규 |
|
1 |
HR:헤드헌팅 업무 어드민 |
01.01~06.30 |
전공무관 |
무관 |
140 |
신규 |
|
5 |
제조/생산부 : 제과제빵 생산제조 |
03.01~06.30 |
식품영양학과 |
무관 |
127 |
신규 |
|
3 |
연구서 연구 보조 |
01.01~06.30 |
화학과 |
4 |
127 |
추가 |
|
1 |
창업투자 |
01.01~06.30 |
전공무관 |
4 |
127 |
추가 |
|
2 |
교욱과정개발/교육운영 |
01.01~06.30 |
경제/경영 |
4 |
132 |
추가 |
|
1 |
교육용 콘텐츠 개발 보조,일반사무 |
01.01~06.30 |
우대전공 |
4 |
127 |
추가 |
|
2 |
QA (IPTV용 스트림엔진에 대한 QA 진행 , 자료작성) |
01.01~06.30 |
멀티미디어과학 |
4 |
127 |
추가 |
|
2 |
디지털 마케팅 플래닝 / 컨텐츠 기획 및 제작 |
01.01~06.30 |
홍보광고학과 |
무관 |
127 |
추가 |
|
1 |
Product Development |
01.01~06.30 |
컴과/멀티 |
무관 |
127 |
추가 |
|
1 |
Global IT Researching Business Strategy Planning |
01.01~06.30 |
컴과/멀티 |
무관 |
127 |
||
1 |
이러닝 교육 과정개발, |
12.29~06.30 |
멀티미디어과학과 |
무관 |
127 |
추가 |
|
1 |
기술(품질혁신팀) |
01.01~06.30 |
컴퓨터관련전공 |
무관 |
127 |
추가 |
|
1 |
기술(Enterprise Application컨설팅팀) |
01.01~06.30 |
전공무관(IT관련 지식보유) |
무관 |
127 |
||
1 |
sales coordiantor |
01.01~06.30 |
전공무관 |
무관 |
160 |
추가 |
|
1 |
광고대행업 업무 보조 |
01.01~04.30 |
전공무관 |
무관 |
127 |
추가 |
*학교지원금: 40만원 포함
6.IPP 진행 일정
No. |
업무 구분 |
일정 |
방법 |
1 |
기업리스트공지 업데이트 |
매주 월요일 |
IPP클럽 공지사항확인 |
2 |
IPP 신청 접수 |
12.01(화) ~ 12.13(일) |
참가신청게시판에 참가신청서및 이력서 업로드 |
3 |
학생-기업 매칭 및 기업 면접 |
12.08(화) ~ 12.31(목) |
면접 진행 |
4 |
면접교육 |
12.21(월) 15:00 |
진리관 106호 |
5 |
합격자 대상 IPP 사전교육 |
12.30(수) 9:00 ~ 18:00 |
진리관 B101호 |
6 |
합격자 대상 SM-CLA Test |
1.08(화)~1.09(수) |
온라인 진행 |
7 |
현장 실습 |
1.04(월) ~6.30(화) |
각 파견업체 |
※진행과정상 일정이 변동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7.문의 : IPP센터(02)2077-7669/7615, 710-9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