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명여자대학교

사이트맵 열기

사이트맵

 
모바일메뉴열기 모바일메뉴 닫기

주요 공지

공지

[추가모집연장]일반IPP 참가자 모집_ 12월22일_업데이트

  • 조회수 1190
  • 작성자 총관리자
  • 작성일 2015-12-22

일반 IPP 참가자를 추가 모집합니다.

 

 1. IPP 참여학과 : 

학과명

자격요건

경영학부, 경제학부, 글로벌서비스학부,

멀티미디어과학과, 문화관광학부, 소비자경제학과, 

식품영양학과, 컴퓨터과학부, 홍보광고학과

제1전공 및 복수전공의 3학년 이상 재학생 

또는 2015 2학기말 졸업학점을 이수한 학생

(멀티, 소경, 홍광의 경우, 

3학년 6학기 학생은 지원시 IPP센터로 문의)

나노물리학과, 수학과, 통계학과, 화학과

2015년 2학기말 졸업학점을 이수한 학생


2.학점인정 : 실습 개월에 따라 12~15학점인정 (전공선택- 최대 12학점까지 인정) 


3.신청기간 : 2015 12 22 (화) ~ 2015 12 27 () 24:00까지

 

4.신청방법 : 기업정보확인->서식다운로드->참가신청서및이력서+자기소개서->신청버튼더블클릭->신청게시판에업로드 

 

 게시판 제목 : 지원기업명/학번/학생이름 (예시 : 다우기술/1234567/홍길동)


5.추가모집기업 및 IPP지원현황

IPP 추가모집 기업 리스트

*기업명 클릭시 상세정보로 이동 

2015.12.22 화 기준

기업명

모집
인원
(명)

연수직무

근무기간

모집학과

모집
학년

지원금
(월/만원)

지원자
(명)

BP기술거래

4

기술조사/시장조사

01.01~04.30

나노물리/수학/컴과/통계

무관

127

신규
발굴

르호봇비즈니스
인큐베이터

2

홍보마케팅/웹디자인

01.01~06.30

경영/경제/글로벌/홍광

4

127

신규
발굴

이노션월드와이드

2

광고기획/마케팅

03.01~06.30

소경/홍광

3

127

신규
발굴

나우베스트

1

HR:헤드헌팅 업무 어드민

01.01~06.30
(8월까지 근무가능자 선호)

전공무관

무관

140

신규
발굴

리치몬드제과점

5

제조/생산부 : 제과제빵 생산제조

03.01~06.30

식품영양학과

무관

127

신규
발굴

스노젠

3

연구서 연구 보조

01.01~06.30

화학과

4

127

추가
모집

GB보스톤창업투자

1

창업투자

01.01~06.30

전공무관

4

127

추가
모집

알파코 

2

교욱과정개발/교육운영

01.01~06.30

경제/경영

4

132

추가
모집

언어과학

1

교육용 콘텐츠 개발 보조,일반사무

01.01~06.30

우대전공
:경영,경제,컴과,홍광

4

127

추가
모집

온누리네트

2

QA (IPTV용 스트림엔진에 대한 QA 진행 , 자료작성)

01.01~06.30

멀티미디어과학

4

127

추가
모집

이너스커뮤니티

2

디지털 마케팅 플래닝 / 컨텐츠 기획 및 제작

01.01~06.30

홍보광고학과

무관
(4학년
우대)

127

추가
모집

호스트웨이아이디씨

1

Product Development
(Global Services)

01.01~06.30

컴과/멀티

무관

127

추가
모집

1

 Global IT Researching Business Strategy Planning

01.01~06.30

컴과/멀티

무관

127

한국생산성본부

1

이러닝 교육 과정개발,
교육운영
*인수인계로 12.29~ 출근가능자

12.29~06.30

멀티미디어과학과

무관

127

추가
모집

다우기술

1

기술(품질혁신팀)

01.01~06.30

컴퓨터관련전공

무관

127

추가
모집

1

기술(Enterprise Application컨설팅팀)

01.01~06.30

전공무관(IT관련 지식보유)

무관

127

크로네스코리아

1

sales coordiantor

01.01~06.30

전공무관

무관

160

추가
모집

그레이프커뮤니케이션즈

1

광고대행업 업무 보조

01.01~04.30

전공무관

무관

127

추가
모집

 *학교지원금: 40만원 포함


6.IPP 진행 일정


No.

업무 구분

일정

방법

1

기업리스트공지 업데이트

매주 월요일

IPP클럽 공지사항확인

2

IPP 신청 접수

12.01(화) ~ 12.13(일)

참가신청게시판에

참가신청서및 이력서 업로드

3

학생-기업 매칭 및 기업 면접

12.08(화) ~ 12.31(목)

면접 진행

4

면접교육

12.21(월) 15:00

진리관 106호

5

합격자 대상 IPP 사전교육

12.30(수) 9:00 ~ 18:00

진리관 B101호

6

합격자 대상 SM-CLA Test

1.08(화)~1.09(수)

온라인 진행

7

현장 실습

1.04(월) ~6.30(화)

  각 파견업체

 

진행과정상 일정이 변동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7.문의 : IPP센터(02)2077-7669/7615, 710-942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