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모집]일반 IPP참가자 모집
- 조회수 1609
- 작성자 총관리자
- 작성일 2015-12-16
일반 IPP 참가자를 추가 모집합니다.
1. IPP 참여학과 :
학과명 |
자격요건 |
---|---|
경영학부, 경제학부, 글로벌서비스학부, 멀티미디어과학과, 문화관광학부, 소비자경제학과, 식품영양학과, 컴퓨터과학부, 홍보광고학과 |
제1전공 및 복수전공의 3학년 이상 재학생 또는 2015 2학기말 졸업학점을 이수한 학생 (멀티, 소경, 홍광의 경우, 3학년 6학기 학생은 지원시 IPP센터로 문의) |
나노물리학과, 수학과, 통계학과, 화학과 |
2015년 2학기말 졸업학점을 이수한 학생 |
2.학점인정 : 실습 개월에 따라 12~15학점인정 (전공선택- 최대 12학점까지 인정)
3.신청기간 : 2015년 12월 15일 (화) ~ 2015년 12월 17일 (목) 24:00까지
4.신청방법 : ①기업정보확인->②서식다운로드->③참가신청서및이력서+자기소개서->④신청버튼더블클릭->⑤신청게시판에업로드
※ 게시판 제목 : 지원기업명/학번/학생이름 (예시 : 다우기술/1234567/홍길동)
5.추가모집기업 및 IPP지원현황
IPP 추가모집 기업 리스트 | |||||||
*IPP클럽 가입 후 기업명 클릭시 상세정보로 이동 | 2015.12.15 화 기준 | ||||||
기업명 | 모집 인원 (명) |
연수직무 | 근무기간 | 모집학과 | 모집 학년 |
지원금 (월/만원) |
지원자 (명) |
4 | 기술조사/시장조사 | 01.01~04.30 | 나노물리/수학/컴과/통계 | 무관 | 87 | 신규 발굴 |
|
2 | 홍보마케팅/웹디자인 | 03.01~06.30 | 경영/경제/글로벌/홍광 | 4 | 87 | 신규 발굴 |
|
2 | 광고기획/마케팅 | 03.01~06.30 | 소경/홍광 | 3 | 87 | 신규 발굴 |
|
1 | HR:헤드헌팅 업무 어드민 | 01.01~06.30 (8월까지 근무가능자 선호) |
전공무관 | 무관 | 100 | 신규 발굴 |
|
5 | 제조/생산부 : 제과제빵 생산제조 | 03.01~06.30 | 식품영양학과 | 무관 | 87 | 신규 발굴 |
|
3 | 연구서 연구 보조 | 01.01~06.30 | 화학과 | 4 | 87 | 추가 모집 |
|
1 | 창업투자 | 01.01~06.30 | 전공무관 | 4 | 87 | 추가 모집 |
|
3 | 마케팅, 홍보 :이러닝 사이트 마케팅 실습 |
01.01~06.30 *4개월가능 |
우대전공: 경영,경제,글로벌서비스, 소비자경제,홍보광고 |
무관 | 87 | 2 추가 모집 |
|
2 | 교욱과정개발/교육운영 | 01.01~06.30 | 경제/경영 | 4 | 92 | 1 추가 모집 |
|
1 | 교육용 콘텐츠 개발 보조,일반사무 | 01.01~06.30 | 우대전공 :경영,경제,컴과,홍광 |
4 | 87 | 추가 모집 |
|
2 | Apache Zeppelin(오픈소스sw)에 기여하기 |
협의후 조정 | 전공무관 (프로그램언어와 SW개발에 대한 이해 필) |
무관 | 87 | 추가 모집 |
|
2 | QA (IPTV용 스트림엔진에 대한 QA 진행 , 자료작성) | 01.01~06.30 | 멀티미디어과학 | 4 | 87 | 추가 모집 |
|
2 | 디지털 마케팅 플래닝 / 컨텐츠 기획 및 제작 | 01.01~06.30 | 홍보광고학과 | 무관 (4학년 우대) |
87 | 추가 모집 |
|
2 | 훈련성과평가(평가지원) | 01.01~06.30 | 멀티, 컴과 | 무관 | 120 | 선착순 3 추가 모집 |
|
1 | Product Development (Global Services) |
01.01~06.30 | 컴과/멀티 | 무관 | 87 | 추가 모집 |
|
1 | Global IT Researching Business Strategy Planning | 01.01~06.30 | 컴과/멀티 | 무관 | 87 | ||
1 | 이러닝 교육 과정개발, 교육운영 *인수인계로 12.29~ 출근가능자 |
12.29~06.30 | 멀티미디어과학과 | 무관 | 87 | 추가 모집 |
|
1 | 마케팅(서비스마케팅팀) | 01.01~06.30 | 경영학/경제학 | 무관 | 87 | 추가 모집 |
|
1 | 마케팅(솔루션마케팅팀) | 01.01~06.30 | 경영학/경제학 | 무관 | 87 | 추가 모집 |
*학교지원금: 40만원 별도
6.IPP 진행 일정
No. |
업무 구분 |
일정 |
방법 |
1 |
기업리스트공지 업데이트 |
매주 월요일 |
IPP클럽 공지사항확인 |
2 |
IPP 신청 접수 |
12.01(화) ~ 12.13(일) |
참가신청게시판에 참가신청서및 이력서 업로드 |
3 |
학생-기업 매칭 및 기업 면접 |
12.08(화) ~ 12.31(목) |
면접 진행 |
4 |
면접교육 |
12.21(월) 15:00 |
진리관 106호 |
5 |
합격자 대상 IPP 사전교육 |
12.30(수) 9:00 ~ 18:00 |
추후 공지 |
6 |
합격자 대상 SM-CLA Test |
1.08(화)~1.09(수) |
온라인 진행 |
7 |
현장 실습 |
1.04(월) ~6.30(화) |
각 파견업체 |
※진행과정상 일정이 변동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7.문의 : IPP센터(02)2077-7669/7615, 710-9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