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명여자대학교

사이트맵 열기

사이트맵

 
모바일메뉴열기 모바일메뉴 닫기

주요 공지

공지

[추가모집]일반 IPP참가자 모집

  • 조회수 1609
  • 작성자 총관리자
  • 작성일 2015-12-16


일반 IPP 참가자를 추가 모집합니다.

 

 1. IPP 참여학과 : 

학과명

자격요건

경영학부, 경제학부, 글로벌서비스학부,

멀티미디어과학과, 문화관광학부, 소비자경제학과, 

식품영양학과, 컴퓨터과학부, 홍보광고학과

제1전공 및 복수전공의 3학년 이상 재학생 

또는 2015 2학기말 졸업학점을 이수한 학생

(멀티, 소경, 홍광의 경우, 

3학년 6학기 학생은 지원시 IPP센터로 문의)

나노물리학과, 수학과, 통계학과, 화학과

2015년 2학기말 졸업학점을 이수한 학생


2.학점인정 : 실습 개월에 따라 12~15학점인정 (전공선택- 최대 12학점까지 인정) 


3.신청기간 : 2015 12 15 () ~ 2015 12 17 () 24:00까지

 

4.신청방법 : 기업정보확인->서식다운로드->참가신청서및이력서+자기소개서->신청버튼더블클릭->신청게시판에업로드 

 

 게시판 제목 : 지원기업명/학번/학생이름 (예시 : 다우기술/1234567/홍길동)


5.추가모집기업 및 IPP지원현황

IPP 추가모집 기업 리스트
*IPP클럽 가입 후 기업명 클릭시 상세정보로 이동  2015.12.15 화 기준
기업명 모집
인원
(명)
연수직무 근무기간 모집학과 모집
학년
지원금
(월/만원)
지원자
(명)

BP기술거래

4 기술조사/시장조사 01.01~04.30 나노물리/수학/컴과/통계 무관 87 신규
발굴

르호봇비즈니스인큐베이터

2 홍보마케팅/웹디자인 03.01~06.30 경영/경제/글로벌/홍광 4 87 신규
발굴

이노션월드와이드

2 광고기획/마케팅 03.01~06.30 소경/홍광 3 87 신규
발굴

나우베스트

1 HR:헤드헌팅 업무 어드민 01.01~06.30
(8월까지 근무가능자 선호)
전공무관 무관 100 신규
발굴

리치몬드제과점

5 제조/생산부 : 제과제빵 생산제조 03.01~06.30 식품영양학과 무관 87 신규
발굴

스노젠

3 연구서 연구 보조 01.01~06.30 화학과 4 87 추가
모집

GB보스톤창업투자

1 창업투자 01.01~06.30 전공무관 4 87 추가
모집

스마트동스쿨

3 마케팅, 홍보
:이러닝 사이트 마케팅 실습
01.01~06.30
*4개월가능
우대전공:
경영,경제,글로벌서비스, 소비자경제,홍보광고
무관 87 2
추가
모집

알파코 

2 교욱과정개발/교육운영 01.01~06.30 경제/경영 4 92 1
추가
모집

언어과학

1 교육용 콘텐츠 개발 보조,일반사무 01.01~06.30 우대전공
:경영,경제,컴과,홍광
4 87 추가
모집

엔에프랩

2 Apache Zeppelin(오픈소스sw)에 
기여하기
협의후 조정 전공무관
(프로그램언어와 SW개발에 대한 이해 필)
무관 87 추가
모집

온누리네트

2 QA (IPTV용 스트림엔진에 대한 QA 진행 , 자료작성) 01.01~06.30 멀티미디어과학 4 87 추가
모집

이너스커뮤니티

2 디지털 마케팅 플래닝 / 컨텐츠 기획 및 제작 01.01~06.30 홍보광고학과 무관
(4학년
우대)
87 추가
모집

직업능력심사평가원

2 훈련성과평가(평가지원) 01.01~06.30 멀티, 컴과 무관 120 선착순
3
추가
모집

호스트웨이아이디씨

1 Product Development
(Global Services)
01.01~06.30 컴과/멀티 무관 87 추가
모집
1  Global IT Researching Business Strategy Planning 01.01~06.30 컴과/멀티 무관 87

한국생산성본부

1 이러닝 교육 과정개발, 교육운영
*인수인계로 12.29~ 출근가능자
12.29~06.30 멀티미디어과학과 무관 87 추가
모집

다우기술

1 마케팅(서비스마케팅팀) 01.01~06.30 경영학/경제학 무관 87 추가
모집
1 마케팅(솔루션마케팅팀) 01.01~06.30 경영학/경제학 무관 87 추가
모집


*학교지원금: 40만원 별도



6.IPP 진행 일정


No.

업무 구분

일정

방법

1

기업리스트공지 업데이트

매주 월요일

IPP클럽 공지사항확인

2

IPP 신청 접수

12.01(화) ~ 12.13(일)

참가신청게시판에

참가신청서및 이력서 업로드

3

학생-기업 매칭 및 기업 면접

12.08(화) ~ 12.31(목)

면접 진행

4

면접교육

12.21(월15:00

진리관 106호

5

합격자 대상 IPP 사전교육

12.30(수) 9:00 ~ 18:00

추후 공지

6

합격자 대상 SM-CLA Test

1.08(화)~1.09(수)

온라인 진행

7

현장 실습

1.04(월) ~6.30(화)

  각 파견업체

 

진행과정상 일정이 변동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7.문의 : IPP센터(02)2077-7669/7615, 710-942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