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2 일반 IPP 참가자 추가 모집 (장소변경)
- 조회수 3478
- 작성자 총관리자
- 작성일 2015-07-24
인턴체험의 기회와 동시에 학점을 인정받을 수 있는 좋은기회 !!
IPP센터에서는 2015-2 일반 IPP 참가자를 추가 모집합니다.
1.참여자격 : IPP참여 9개학과 (경영학과, 경제학과, 컴퓨터과학부, 식품영양학과, 글로벌서비스학부, 문화관광학부,
멀티미디어과학과, 소비자경제학과, 홍보광고학과) 제 1전공 및 복수전공의 3학년 이상의 재학생
2.신청기간 : 2015년 8월 3일 (월) 10:00 ~ 2015년 8월 10일 (월) 오전 8:00까지
3.신청방법 : ①IPP클럽가입-> ②기업정보확인 -> ③신청서다운로드 -> ④신청서작성 -> ⑤메일송부 (IPP센터:
smipp@sm.ac.kr)
※ 메일제목 : [2015-2]IPP참여신청서/학번/학생이름 (예시 : [2015-2]IPP참여신청서/1623456/김숙명)
4.IPP 진행 일정
No. |
업무 구분 |
일정 |
방법 |
1 |
기업리스트공지(최종) |
7.31(금) |
IPP클럽 공지사항확인 |
2 |
IPP 추가신청 접수 |
8.03(월) ~ 8.09(일) |
참가신청서, 자기소개서 |
3 |
제 3차 IPP 설명회 개최 |
8.05(수) 14:00 |
젬마홀 ->진리관 308호 |
4 |
학생-기업 매칭 및 기업 면접 |
8.10(월) ~ 8.18(화) |
면접 진행 |
5 |
합격자 대상 SM-CLA Test |
8.27(목) 10:00 ~24:00 |
온라인 진행 |
6 |
합격자 대상 IPP 사전교육 |
8.21(금) |
진리관 308호 |
7 |
현장 실습 |
9.01(화) ~12.31(목) |
각 파견업체 |
※진행과정상 일정이 변동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5. IPP설명회 참가신청 방법: http://goo.gl/forms/zFPh0bYIqV 에서 접수
6.문의 : IPP센터(02)2077-7669/7615 IPP클럽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