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명여자대학교

사이트맵 열기

사이트맵

 
모바일메뉴열기 모바일메뉴 닫기

주요 공지

공지

전체직원연수회 기간 중 행정부서 업무 안내

  • 조회수 2654
  • 작성자 총관리자
  • 작성일 2013-06-24

    우리대학의 장단기 발전계획 ‘SM Global 'I' Promise'를 공유하고 우리대학 발전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전체직원 연수회(6월 27~28일) 시행에 따라 아래와 같이 해당기간 내 정상근무 부서 및 업무중지 부서를 안내합니다. 해당기간 내 용무가 있는 분은 사전에 해당부서에 문의하셔서 차질이 없으시도록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직원연수회 기간 : 2013년 6월 27일(목) ~ 28일(금)

 

   2. 정상근무 부서 (최소인원유지 부서 포함)

 

부서명

주요 업무내용

교무지원팀

신규 교원 초빙 등 교원관련

학사지원팀

계절학기 관련 등 수업

교직운영실

교직 관련

사회봉사센터

사회봉사과목 인증관련

학생지원팀

제증명 관련, 학생서비스 업무

국제학생지원팀

SISS 관련, 국제관 입퇴실, 국제학생지원

시설관리팀

전기, 기관(냉난방), 경비, 청소 등 시설관리

대학원 교학팀

대학원 종합시험 채점

특수대학원 교학팀

졸업자격 시험 등 합격자 발표, TESOL 입시

중앙도서관

도서관 관리

기타

비서실, 한국음식연구원, 르꼬르동블루 숙명아카데미,

학생군사교육단, 국제언어교육원, 평생교육원 교학팀, 문화기획팀, 한국문화교류원,

 

   3. 업무 중지 부서 : 위 정상근무 부서 외 전체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