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 2023-1 중간시험 시행 및 응시 안내
- 조회수 1849
- 작성자 커뮤니케이션팀
- 작성일 2023-04-04
교무처 학사팀에서는 2023학년도 1학기 중간고사 시행 및 응시 방법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안전하고 공정한 시험이 치러질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1. 실시기간
가. 중간고사와 기말고사는 해당 주차의 정규 수업 시간 중에 실시하는 것이 원칙이나, 대면시험 시 학생 분산을 위해 시험 날짜와 시간이 유연하게 운영될 수 있습니다.
나. 시험주차에 시험이 실시 되지 않는 수업일에는 강의가 정상 진행됩니다.
2. 실시방법
가. 시험은 과목별 특성에 따라 시험실시, 과제대체, 발표 등 선택하여 시행될 수 있습니다.
나. 시험 일시와 방법은 강의계획서와 학과 사무실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정기시험에 응시 불가 사유가 있는 학생은 추가시험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학사팀 승인 후 담당교수에게 제출) 단, 최종성적은 A-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3. 추가시험 안내
가. 승인절차:[학생]신청서 제출 > [학사팀]검토 및 승인 > [학생]담당교수 제출 > [담당교수]학사팀 승인서류인지 확인
나. 제출서류 : 추가시험 응시 요청서와 증빙서류
다. 제출처 : 학사팀(행정관 201호), E-mail접수 가능(haksa@sm.ac.kr)
4. 문의처
구분 | 담당분야 | 연락처 | 사무실 |
---|---|---|---|
전공강의 | · 전공과목 시험 문의 · 추가시험 신청 및 승인 | 02-710-9015 | 학사팀 (행정관201) |
교양강의 | · 교양과목 시험 문의 | 02-2077-7511 | 기초교양대학 교학팀 (행정관201) |
스노우보드 | · 스노우보드 퀴즈/과제 기능 활용 문의 | 02-710-9898 | 원격교육지원센터 (순헌관112) |
방역물품 | · 방역물품 배부(손소독제/소독스프레이/마이크 커버) ※ 기본적으로는 강의실에 비치되어 있으니, 현장 확인 후 없는 경우에만 수령하도록 함 | 02-710-9286 | 총무구매팀 (행정관304) |
붙임 1. 2023-1 학부 중간·기말고사 실시 및 응시 안내(학생용) 1부
붙임 2. (서식) 2023-1 추가시험 응시 요청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