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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

[학부졸업] 학위증 등기우편 발송 신청 (2022년 2월 졸업자 한정)

  • 조회수 3334
  • 작성자 커뮤니케이션팀
  • 작성일 2022-02-04

교무처 학사팀에서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 대응조치에 따라, 캠퍼스 방문이 어려운 2021학년도 전기(2022년 2월) 졸업생을 위하여 '학위증·상장·교원자격증 등기우편 발송 신청'을 시행하고자 합니다.

 

희망하시는 졸업생들께서는 기간 내 신청바랍니다.

(※ 기본 수령방법: 제1전공 학과사무실 방문 수령 _ 2022년 2월 23일(수) 10:00부터 가능)

 

 

 

1. 신청대상: 2021학년도 전기(2022년 2월) 졸업생에 한함

 

2. 신청기간: 2022년 2월 7일(월) 10:00 ~ 2월 10일(목) 24:00

 

3. 신청방법: 숙명포털 로그인> 학사> 학적> 학적정보> '본인연락처' 탭에서 주소정보확인 및 수정> 숙명포털 로그아웃 후 재 로그인> 신청 프로그램에서 서약 및 응답 제출

 

4. 발송기준

  가. 신청 프로그램으로 기간 내 신청 완료한 졸업생에 한해 발송

  나. 신청완료 하였어도 아래의 경우에는 발송하지 않음

    - 주소지가 불분명한 학생

    - '졸업'판정이 취소되는 학생

    - 취업통계조사에 미응답 또는 적절하지 않게 응답한 경우

    - 신청 시 '아니요'로 응답한 항목이 하나라도 있는 경우

  다. 해외배송 불가

 

5. 발송물 (※ 평생교육사자격증은 별도 배부)

No.

문서명

비고

1

 학위증(국문/영문 각 1매) 2매

신청자 전원

 학위증케이스(하드타입) 1개

2

 졸업성적(최)우등상 1매

해당자만

 상장케이스(종이타입) 1개

3

 학기우등상 1매

해당자만

 상장케이스(종이타입) 1개

4

 교원자격증 1매

해당자만

 

6. 유의사항

  가. 학위증은 졸업생에게 1회만 발급되는 중요한 서류이므로, 분실 시 재발급이 불가함

  나. 배송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로 인한 개인정보 유출 및 도용 등의 우려가 있으므로 가능하면 방문수령을 권장함

  다. 본인 수령이 원칙이며, 본인이 수령하지 못하거나 실제 주소와 다른 경우 반송될 수 있음

 

7. 발송예정시기: 2월 말 ~ 3월 초 경 순차 발송

 

 

붙임. 2022. 2월 졸업생의 등기우편 발송 신청 매뉴얼 1부.

 

 

교무처 학사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