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2021-2 학부 기말고사 시행 및 응시 안내
- 조회수 3088
- 작성자 학사팀
- 작성일 2021-12-02
교무처 학사팀에서는 2021학년도 2학기 기말고사 시행 및 응시방법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안전하고 공정한 시험이 치러질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1. 실시 기간
가. 정기시험(중간고사·기말고사)은 해당 주차의 정규 수업시간 중에 실시하는 것이 원칙이나, 대면시험 시 학생 분산을 위해 시험 날짜와 시간이 유연하게 운영될 수 있습니다.
나. 시험주차 중 시험이 실시되지 않는 수업요일에는 강의가 정상 진행됩니다.
2. 실시 방법
가. 교과목 특성에 따라 대면 또는 원격으로 실시할 수 있음
나. 정기시험에 응시불가 사유가 있는 학생은 추가시험을 신청할 수 있음
- 최종성적은 B+을 초과할 수 없음(교육실습생 제외)
- 신청 및 승인 세부 방법은 <붙임1> p.6 및 신청서식 참조
다. 시험 부정행위 제보: 해당 과목 교・강사 또는 학사팀·기초교양대학 교학팀 담당 직원
※ 붙임1. 2021-2 정기시험 실시 안내 파일 반드시 참조 ※
3. 대면시험 응시 학생 준수사항
가. 시험일 전후로 개인 방역수칙을 더욱 철저히 준수하고, 불요불급한 외출은 자제
나. 코로나19 관련 신고대상일 시 대학본부에 신고하고 추가시험을 통해 인정점수를 받도록 함
다. 등교 중에는 KF-80 이상 마스크 착용하고, 잠시라도 내리거나 벗지 않아야 함
라. 시험장 내에서는 대화 자제 및 취식(음료&식사)을 절대 금하며, 거리두기를 유지
마. 시험 종료 후에는 교내에 머무르지 않고 바로 귀가함
4. 등교학생의 원격시험 지원사항
가. 대면수업(시험)으로 등교한 학생의 원격시험 응시 장소 지원
- 기간: 2021.12.21(화)까지, 주말 제외 오전 9시~오후 5시
- 응시에 필요한 개인 물품은 직접 지참
구분 | 호실 | 수용인원 | 사용불가 기간 (입시) |
데스크탑 PC실 | 명신관 106 | 43명 | 10/15(금), 11/19(금), 11/24(수)~26(금), 12/3(금) |
명신관 107 | 29명 | ||
사회교육관 B113B | 42명 | ||
프라임관 B203 | 30명 | ||
백주년기념관 504 | 51명 | 10/15(금), 11/19(금), 11/24(수)~26(금) | |
개인이 지참한 (책상에 콘센트有) | 명신관 701 | 50명 | 10/15(금), 11/19(금), 11/24(수)~26(금), 12/3(금) |
명신관 702 | 50명 | ||
그 외 | 중앙도서관 | - | 도서관 자체 규칙에 따름 |
5. 문의처
구분 | 담당분야 | 연락처 | 사무실 |
전공강의 | * 전공과목 시험 문의 * 추가시험 신청 및 승인(전 과목) * 대면수업 유고결석(전과목) | 02-710-9015 | 학사팀 (행정관201) |
교양강의 | 교양과목 시험 문의 | 02-2077-7511 | 기초교양대학 교학팀 (행정관201) |
스노우보드 | 스노우보드 퀴즈/과제 기능 활용 문의 | 02-710-9898 | 원격교육지원센터 (행파교수회관101) |
방역물품 | 방역물품 배부(손소독제/소독스프레이/마이크 커버) ※기본적으로는 강의실에 비치되어 있으니,없는 경우에만 수령하도록 함 | 02-710-9286 | 총무구매팀 (행정관304) |
붙임1. 2021-2 학부 정기시험 실시 및 응시 안내(2021.11변경)★ 1부
붙임2. (서식) 2021-2 추가시험 응시 요청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