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1학기 강사 신규임용 공개채용 안내
- 조회수 4952
- 작성자 커뮤니케이션팀
- 작성일 2021-01-04
2021학년도 1학기 숙명여자대학교 강사 공개채용 안내
접수기간: 2021년 1월 4일(월) 14:00 ~ 1월 8일(금) 17:00
<<<접수 바로가기(클릭)>>>
1. 강사 채용 분야 및 인원
○ 채용방식 : 일반 공개채용 임용
○ 학과(전공) 및 인원: 첨부파일 1) 2021-1 학과별 강사 모집인원 참조
2. 지원자격
가. 교육공무원법, 사립학교법 및 본교 인사 관련 규정에 의하여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학력 및 기타 사항
1) 학사학위 이상의 학위 소지자로 학사학위 취득 후 교육경력과 연구경력의 합계가 2년 이상인 자
2) 1년 간의 계약기간 동안 학기당 주 3시간 강의를 수행할 수 있는 자
다. 교육공무원법 및 고등교육법에 의거한 정년을 초과하지 않은 자 (2021년 3월 1일 현재 65세 미만인 자)
3. 임용예정일 : 2021년 3월 1일
4. 근무 조건
가. 계약기간 : 임용일로부터 1년
나. 재임용 사항
1) 신규임용 기간을 포함하여 3년까지 재임용 절차 진행
2) 1년 단위로 계약하며, 계약만료 시점에 재임용 심사 진행
3) 재임용 절차 및 기준은 관련 규정에 의해 진행됨
※ 재임용 평가항목 : 강의계획서 제출, 휴강 및 보강 여부, 강의평가 등
다. 기타 유의사항
1) 임용 이후, 학과 사정 및 교과과정 조정에 따라 담당교과목명, 담당교과목수(분반 포함)가 변경될 수 있음
2) 소속 학과의 담당교과목이 변경될 경우 관련성 있는 대학원 수업을 담당할 수 있음
※ 첨부파일1) 2021-1 학과별 강사 모집인원의 대체강사여부에 보직, 연구년으로 표기한 교과목의 경우 1년의 임용기간이 만료되면 재임용 절차를 보장하지 않음
5. 단계별 전형방법 및 심사기준
전형 | 심사항목 | 방법 |
---|---|---|
기초심사 | 전공적합성 교육 경력 학력 성취도 학교 발전에 대한 기여 가능성 기타 (학과에서 지정하는 평가항목) | 지원자가 제출한 지원서를 학과별 평가기준에 따라 평가 |
※ 학과별로 심사항목별 반영항목 및 배점 다름
※ 영어강의 가능자의 경우, 채용 평가 시 우대할 수 있음
※ 공통우대사항: 본교 혹은 타대학에서 우수한 강의평가를 받은 경우 우대할 수 있음
(지원시 명기 및 증빙 첨부)
6. 지원서 접수
가. 접수기간: 2021년 1월 4일(월) 14:00 - 1월 8일(금) 17:00
나. 접수처: 강사신규채용 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지원
다. 추가제출서류: 학과별로 별도의 자격요건이나 서류 제출이 요구될 수 있음.
첨부파일 1) 2021-1 학과별 강사 모집인원의 기타추가사항 확인 후 지원
라. 지원서 접수 후 저장→접수신청 버튼을 눌러야 접수가 완료되며, 접수신청 버튼 클릭 후 접수취소 버튼으로 수정 가능. 접수 취소시 다시 수정→저장→접수신청 단계를 거쳐야함. 접수취소 시 작성 내용 사라지지 않음.
마. 지원서 접수 후 확인 이메일 발송됨.
바. 지원서 접수방법은 첨부된 지원서접수 메뉴얼 참조
(첨부파일 두 개 모두 자세히 읽고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7. 서류 원본 제출
가. 대 상: 임용후보자
나. 제출서류(원본)
1) 성범죄경력조회동의서 1부
2) 기본증명서 1부 (거주지 근처 주민센터에서 발급받으며 상세와 요약 중 요약버전으로 제출함)
3) 주민등록초본 1부 (본인 주민등록번호 공개)
4) 신한은행 통장사본 1부
5) 연구윤리확인서, 연구윤리준수서약서 각 1부
다. 제출기간 : 2021.2월 중, 합격자에 한해 제출하며, 제출처는 이메일로 별도 연락 예정임
8. 임용후보자 확인: 1월 29일(월) 예정 (지원시스템에서 개별 확인)
(서류 제출 후 범죄경력 발견시 합격 취소됨)
9. 지원자 유의사항
가. 지원자는 담당교과목 1개에 대해서만 지원 가능함.
나. 첨부파일1) 2021-1 학과별 강사 모집인원 파일에서 ‘담당예정교과목’을 확인 후 접수
다. 임용후보자(합격 예정자)에 한하여 추가서류 제출함 (개별통지)
라. 영어를 제외한 외국어로 된 각종 서류는 번역문을 첨부하여야 함
마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 후 미비 서류가 확인될 경우 지원이 자동 취소됨
바. 지원서 허위 기재 및 제출서류 위·변조, 지원자격 부적격 등 부정한 방법으로 합격 또는 임용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임용 후에라도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됨
사.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아. 본교 동일 학과/대학원 소속 전임교원의 직계가족 또는 친형제 자매는 임용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
자. 해당 분야의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차. 합격자 발표 후, 신원조회 및 성범죄경력조회 결과 부적격으로 판정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됨
10. 문의처
문의내용 | 부서 | 전화번호 | 이메일 |
---|---|---|---|
채용절차 관련 | 교무팀 | 02-710-9014 | gangsa@sookmyung.ac.kr |
교과목 관련 | 각 학과 사무실 | 첨부파일1) 학과별 강사 모집인원 참조 |
※ 첨부파일은 본교 SnoWe 교내채용공고 게시판에 첨부된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 클릭)
접수기간: 2021년 1월 4일(월) 14:00 ~ 1월 8일(금) 17:00
<<<접수 바로가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