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혁신단 계약직 직원 채용 공고
- 조회수 3520
- 작성자 커뮤니케이션팀
- 작성일 2019-08-07
1. 채용분야 및 인원
No. | 분야 | 주요업무 | 인원 | 임용예정 |
---|---|---|---|---|
1 | 산학협력 코디네이터 | - 산학협의체 구성 지원 및 운영 모니터링 - 산업체 애로기술 기반 캡스톤디자인 교과 성과 활동 - 대외협력 네트워크 통합 DB 구축 추진 | 0명 | 2019년 9월1일자 |
2 | 3D프린터 관리 | - 3D프린팅 비교과 수업 관리 및 보조 - 3D프린터실 운영 및 관리(장비관리 포함) ※ 단시간 촉탁으로 1일 5시간 근무(점심시간 제외) ※ 졸업예정자 지원 가능(2019년 8월) | 0명 | |
3 | 사업관리 및 운영 | - 대학혁신지원사업 홈페이지 운영 등 사업홍보관련 제반업무 - 대학혁신단 주관 공학기반 비교과 프로그램 관리 - 대학혁신단 서무 업무 등 (회의자료 작성 등) | 0명 | |
4 | 사업비 관리 (지출증빙관리) | - 사업비 지출 관련 업무 (지출증빙서류 검토 및 문서관리, 사업비 실적 집계 등) ※ 재무․회계업무 경력자 우대 | 0명 |
※ 공통 자격요건
- 사립학교 교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4년제 대학 학사학위 소지자
- 남자는 군필 또는 면제자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사무컴퓨터 활용능력(워드프로세서, 엑셀, 파워포인트, 한글 등)이 우수한자
-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의한 장애인 우대
-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국가보훈대상자 우대
- 국고사업운영 및 관리 경험자, 대학행정경험자 우대
2. 지원방법 및 전형일정
단계 | 구분 | 일자 | 비고 |
---|---|---|---|
1차 서류전형 | 공고 및 서류접수 | 08.06.(화)~08.13.(화) 13시 | 채용사이트(사람인) 공고 |
서류심사 | 08.13.(화)~08.14.(수) |
| |
서류합격자발표 | 08.16.(금) | 개별 통보 | |
2차 면접전형 | 면접심사 | 08.20.(화)~08.22.(목) |
|
최종합격자발표 | 08.28.(수) | 개별 통보 | |
임용 및 발령 | 09.01.(일) |
|
※ 1차 서류전형 합격자(개별 통보함)에 한하여 2차 면접전형에 응시함
※ 상기 전형과정 및 일정은 본교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가. 제출서류 :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채용사이트 http://www.saramin.co.kr‘사람인’양식 )
나. 1차 서류전형 합격자 제출서류 : 면접 당일 개별 제출
- 대학 성적증명서 및 졸업증명서 각 1부 (석사 이상 출신은 대학원 성적증명서 및 졸업증명서 포함)
- 자격증 사본 각 1부 (해당자에 한함)
- 경력증명서 각 1부 (해당자에 한함)
- 공인어학성적증명서 사본 각 1부 (유효기간 성적) (해당자에 한함)
- 장애인 또는 국가보훈대상자 증빙서류 각 1부 (해당자에 한함)
3. 임용 조건
1) 보수 : 연봉 계약직(학위 및 경력에 따라 임용과정에서 결정)
※ 시간 외 근로수당 별도 지급
단 산학협력코디네이터는 제외 (시간 외 근로수당 급여에 포함하여 일괄 지급)
2) 근무조건 : 주 5일 전일제
※‘3D프린터 관리’의 경우, 단시간 촉탁으로 1일 5시간 근무(점심시간 제외)
3)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1년 (평가를 통해 재계약여부 결정)
※ 단, 대학혁신지원사업 종료 시 (2019.03.01.~2022.02.28.) 계약기간 자동 종료됨
4. 기타사항
1) 인터넷 접수만 실시하며, 방문접수 및 우편접수는 실시하지 않음
2) 각 단계별 전형결과는 개별 통지함
3) 공고된 채용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본 공고에도 불구하고 채용 적격자가 없다고 판단될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4) 이력서와 자기소개서의 허위작성이 발견될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함
5) 최종합격 후 임용과 동시에 근무가 가능해야 함
6) 문 의 : 대학혁신단 (02-2077-79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