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명여자대학교 직원 모집 공고 (2. 7. 11:00~2. 13. 16:00)
- 조회수 194
- 작성자 관리자
- 작성일 2025-02-05
1. 모집부문 및 지원 자격
모집분야 | 인원 | 지원자격 |
---|---|---|
일반행정 | 0명 | [필수사항] 1)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또는 2025년 2월 학사학위 취득 예정자 2) 학부 전 학년 GPA 4.5만점 기준 3.0 이상인 사람 3) 공인 영어성적 소지자: 아래 최소 1개 이상 충족 TOEIC (800점 이상), TOEFL (91점 이상) TOEIC Speaking (IM2 이상), OPIC (IM2 이상) ※ 2023년 5월 1일 이후 응시한 성적만 인정하며, 지원시점에 소지한 공인 영어성적이 있어야 함. [우대사항] 1) 대학 등 교육기관 행정 업무 경력이 있는 사람 2) 영어 능통자이며 국제 업무 경력이 있는 사람 3) 재무회계 및 예산 관련 경력이 있는 사람 |
국제입학 | 0명 | [필수사항] 1)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2) 외국인 유학생 입학 및 유치(마케팅) 관련 경력이 있는 사람
[우대사항] 1) 영어/중국어 능통한 사람 2) 중국학 관련 석사학위 소지 및 유학 경험이 있는 사람 3) 대학 등 교육기관 행정 업무 경력이 있는 사람 |
IT (ERP시스템) | 0명 | [필수사항] 1)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2) 전산시스템 개발/운영 경력 2년 이상인 사람
[우대사항] 1) SAP ABAP 및 Webdyn 가능한 사람 2) 대학정보시스템 개발/운영 경험이 있는 사람 |
※ 공통 지원 자격 |
---|
ㆍ사립학교 교직원 임용 및 본교 규정상 결격사유가 없는 사람 ㆍ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사람 ㆍ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ㆍ‘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취업제한 대상에 해당하지 아니한 사람 |
※ 필수 제출서류 - 국제입학 / IT(ERP시스템) |
---|
ㆍ경력기술서 : 채용공고에 첨부한 우리 대학 경력기술서 양식에 작성 본인의 업무 경험에 대해 성과 위주 개조식 기술 (분량 및 작성방법 등은 제한 없음) |
※ 참고사항 |
---|
ㆍ경력 연수 산정은 서류접수 마감일 기준임 ㆍ경력자의 경우 필요시 본인 동의 후 검증을 위한 평판조회 실시 할 수 있음 ㆍ임용 후 우리 대학 인사정책에 따라 일반 행정 업무 수행 가능 |
※ 공통 우대사항 |
---|
ㆍ‘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의한 장애인 우대 ㆍ‘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국가보훈대상자 우대 |
2. 접수기간 및 방법
ㆍ접수기간 : 2025. 2. 7.(금) 11:00~2025. 2. 13.(목) 16:00 까지
ㆍ접수방법 : 인터넷 접수에 한함
- 채용홈페이지 https://sookmyung.applyin.co.kr접속하여 이력서/자기소개서 작성, 경력기술서(국제입학, IT 분야에 한함) 탑재
3. 제출서류
제출서류 | 제출방법 |
---|---|
ㆍ최종 학력 졸업증명서 1부 (석사 이상은 학부 졸업증명서 포함) ㆍ최종 학력 성적증명서 1부 (석사 이상은 학부 성적증명서 포함) ㆍ자격증 사본 각 1부 (해당자) ㆍ경력증명서 각 1부 (해당자) 등 | 1차 면접 합격자에 한해 2차 면접 전형 시 당일 제출 |
※ 제출서류 관련 세부 사항은 1차 면접 합격자에 한하여 별도 안내
4. 전형방법
전형단계 | 일 정 | 비 고 |
---|---|---|
원서접수 | 2025. 2. 7.(금) 11:00~2025. 2. 13.(목) 16:00 | ㆍ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2. 28.(금) 예정 |
인·적성검사 | 온라인 2025. 3. 6.(목)~3. 8.(토) 오프라인 2025. 3. 8.(토) | ㆍ일반행정: 오프라인 인·적성검사 ㆍ그 외 분야: 온라인 인성검사 ㆍ1차 면접 대상자 발표: 3. 19.(수) 예정 |
1차 면접 | 2025. 3. 25.(화)~2025. 3. 28.(금) | ㆍ2차 면접 대상자 발표: 4. 4.(금) 예정 |
2차 면접 | 2025. 4. 9.(수)~2025. 4. 10.(목) | |
최종합격자 발표 | 2025. 4. 17.(목) | |
신체검사, 조회(성범죄 경력 조회 등) | ㆍ결격사유 여부 확인 | |
신규임용 | 2025. 5. 1. 예정 |
※ 각 단계별 전형결과는 개별 통보하며, 전형단계 및 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모집분야에 따라 외국어 또는 PT 면접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4. 임용조건
ㆍ 정규직원으로 임용
(단, 최초 6개월은 수습기간으로 근무 평가를 통해 근로계약이 종료될 수 있음)
유의사항
ㆍ지원서는 인터넷으로만 접수하며, 방문 및 우편접수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ㆍ성범죄경력조회 및 신체검사 결과 등 임용 결격사유 확인 시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합니다.
ㆍ지원서 기재 내용 및 제출 서류에 이상이 있는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합니다.
(2025년 2월 학사학위 취득 예정자는 졸업 후 즉시 졸업증명서를 제출해야하며, 졸업이 불가능한 경우 합격을 취소합니다.)
ㆍ채용 과정에서 응시자의 기재 착오, 오입력·누락, 연락불가, 합격자발표 미확인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응시자에게 있습니다.
ㆍ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채용서류 반환에 대한 고지
ㆍ「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채용서류의 반환 등)에 따라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응시자는 기 제출한 채용서류에 대해 반환청구를 할 수 있음.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응시자가 우리대학의 제출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반환하지 않음.
ㆍ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응시자는「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3조(채용서류의 반환청구방법)에 따라, [별지 제3호 서식]의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이메일로 제출하면, 접수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 우편을 통해 학교가 비용을 부담하여 발송함.
ㆍ최종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0일까지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임.
5. 문의처
ㆍ숙명여자대학교 직원인사팀
- Tel : 02)710-9043
- E-mail : smhr@sm.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