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명여자대학교

사이트맵 열기

사이트맵

 
모바일메뉴열기 모바일메뉴 닫기

SM뉴스

NEWS

학생 휴게실 '명신라운지' 오픈

  • 조회수 11005
  • 작성자 커뮤니케이션팀
  • 보도일자 2013-03-08

학생지원팀이 주최한 오픈식에는 우리 대학 황선혜 총장과 전라옥 학생처장을 비롯한 처장단, 박명은 총학생회장 및 단과대학․전공별 학생회장 20여명이 참석했다.

 

 

최성희 학생지원팀장의 개회사로 시작한 오픈식은 건설에 참여한 관계부서와 과방이전에 협조해준 전공에 대한 전라옥 학생처장의 감사말로 이어졌다.

 

또 황선혜 총장은 “명신라운지가 학생 여러분에게 행복을 줄 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라고, 쉬며 독서하고 사색하며 추억을 만드는 소중한 장소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축사를 전했다.

 

  

학생지원팀과 건설팀, 관재팀은 2012년 10월부터 명신라운지 설치 기획을 시작하였으며, 이후 인테리어 컨셉 결정 및 과방 이전을 거쳐 2013년 2월에 준공되었다.

  

명신라운지에는 프린터, 복사기, 휴대폰 충전기 등 재학생을 위한 편의시설이 비치되어 있으며, 신발을 벗고 앉아 휴식할 수 있는 마루형 공간을 설치해 학생들이 보다 편한 휴식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하였다. 또 명신라운지 옆에는 12석 규모의 세미나실도 마련되어 있어 소규모 모임이나 스터디 용도로 이용할 수 있다.

  

 

최성희 학생지원팀장은 명신라운지 오픈과 관련하여 “그동안 많은 학생들이 원했던 학생 전용 휴게실을 오픈하게 되어 기쁘다.”며 “명신라운지가 오랫동안 아름답게 유지될 수 있도록 내 방, 내 물건이라는 마음으로 이용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