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명여자대학교

사이트맵 열기

사이트맵

 
모바일메뉴열기 모바일메뉴 닫기

SM뉴스

우리대학-신세계푸드, ‘함께해요! 청년응원 프로젝트’ 동참

  • 조회수 1995
  • 작성자 커뮤니케이션팀
  • 보도일자 2017-05-23

우리대학과 ㈜신세계푸드숙명여대가 숙명 창학 111주년을 기념해 커피값을 할인하는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서울특별시의  ‘함께해요! 청년 응원 프로젝트’에 동참하는 의미로 기획되었다.

 

우리대학 관재팀에 따르면 교내식당을 운영하고 있는 신세계푸드는 지난 5월 19일부터 텀블러나 개인용 컵을 가지고 오는 고객에게 커피값을 최대 800원까지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함께해요! 청년 응원 프로젝트’라고 명명된 이번 행사는 청년들의 커피값 부담을 덜어 청년 응원 및 사회적 공유가치(CSV)를 창조하는 동시에 종이컵 사용을 줄여 환경부의 자원 절약 정책에 부응하고자 마련했다.

    

 

신세계푸드는 이미 기존에 텀블러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1잔을 기준으로 200원씩 할인을 해왔다. 그러나 이번 행사에서는 뜨거운 아메리카노가 1,300원에서 1,000원으로( -300원), 차가운 아메리카노가 1,800원에서 1,000원으로(-800원) 대폭 인하됐다. 적용 기간은 추후 커피가격이 변경될 때까지다.

 

이번 프로젝트가 적용되는 곳은 순헌관 카페(4층), 행정관 카페(2층 다목적홀), 스노우카페(글로벌라운지 옆), 도서관 카페 휴(5층) 등이다. 순헌관 브런치카페(지하 1층)와 학생회관 블루베리카페는 해당되지 않는다.

 

관재팀 관계자는 “커피를 구매하고 마시는 행위 자체에서 환경보호와 고객만족도 증가라는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시작했다”며 “앞으로도 교내외 다양한 CSV(Creating Shared Value)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