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명여자대학교

사이트맵 열기

사이트맵

 
모바일메뉴열기 모바일메뉴 닫기

SM뉴스

NEWS

“간식먹고 힘내서 시험 잘보세요~” 중간고사 간식배부 행사 실시

  • 조회수 3186
  • 작성자 커뮤니케이션팀
  • 보도일자 2022-04-26

코로나19로 인해 그동안 중단됐던 대면행사들이 하나씩 재개되는 가운데, 우리대학의 전통으로 자리잡았던 시험기간 간식배부 행사가 3년 만에 다시 열렸다.

 


 

우리대학은 지난 4월 25일(월) 교내 순헌관 광장 사거리에서 2022학년도 1학기 중간고사 간식배부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장윤금 총장과 신혁승 부총장, 한희숙 문과대학장, 김경아 미술대학장, 이숙희 기획처장, 송윤선 학생처장, 김용화 사무·관리처장, 정기은 국제처장 등 학교 주요 보직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시험기간을 맞아 학생들에게 힘을 주고, 코로나19로 인해 대면소통이 부족했던 사제 간의 스킨십을 늘리고자 마련했다. 보직자들은 약 1시간 동안 진행된 행사에서 학생들에게 시험을 잘 보라는 의미로 빵과 음료를 나눠주며 격려의 말을 전했다.

 

행사에 참여한 약 700명의 학생들도 교수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간식으로 받은 포켓몬빵 인증샷을 찍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이벤트를 즐겼다.

 


 


 


 

학생지원센터 관계자는 “시험 기간에 늦게까지 공부하느라 지친 학생들에게 힘내라는 뜻에서 학생들이 좋아할 만한 간식으로 선정해서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오랜만에 캠퍼스에서 다시 만난 학생들과 학교본부가 소통하는 시간이었으며, 학생들에게도 소소하지만 즐거운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