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명여자대학교

사이트맵 열기

사이트맵

 
모바일메뉴열기 모바일메뉴 닫기

SM뉴스

NEWS

용산구와 함께하는 어린이 영어캠프 열려

  • 조회수 1061
  • 작성자 커뮤니케이션팀
  • 보도일자 2017-02-03
 

용산구청과 우리대학 테솔 스마트팀이 주관하는 2016년 용산구 겨울방학 다빈치 어린이 영어캠프가 지난 1월 20일 교내 젬마홀에서 2주간의 일정을 마치고 수료식을 열었다.

 

 

 

수료식에는 성장현 용산구청장과 숙명 테솔 염경숙 주임교수를 비롯해 캠프 참가 학생과 테솔 소속 원어민 교수진 및 보조교사, 학부모님들이 참석했다. 참가 학생들은 캠프 기간 동안 준비했던 연극 공연을 선보이면서 프로그램의 대미를 장식했다.

 

 

 

이번 영어캠프는 1월 9일부터 20일까지 총 85명의 용산구 관내 초등학교 3~6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숙명 인재관에서 진행됐다. 학생들은 과학, 예술, 언어, 놀이를 재미있게 연결한 체험형 영어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자연스럽게 영어를 배웠다.

 

 

 

특히 지역사회의 구성원들에게 제공하는 교육봉사의 일환으로 올해부터 국내 최고 수준의 숙명 테솔 소속 원어민 교수들이 다양한 체험활동을 직접 진행해 화제가 됐다. 용산구청의 지원을 받아 저렴한 비용으로 영어를 배울 수 있는 소중한 기회였다는 평가다.

 

 

 

프로그램을 주관한 특수대학원 스마트팀은 “원어민 교수님들이 역할극, 현장학습 등을 활용해 수준별 맞춤 수업으로 진행해 학생들의 반응이 매우 좋았던 것으로 알고 있다”며 “앞으로도 관내 구성원들을 위한 협력 프로그램에 더욱 많이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