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명여자대학교

사이트맵 열기

사이트맵

 
모바일메뉴열기 모바일메뉴 닫기

SM뉴스

NEWS

우리대학, ‘원건호 스테파노 강의실’ 명명식 열어

  • 조회수 3350
  • 작성자 커뮤니케이션팀
  • 보도일자 2019-05-03

우리대학이 지난 427일 교내 백주년기념관 경영전문대학원 샤트렌라운지에서 원건호 회장의 발전기금 전달식과 함께 원건호 스테파노 강의실명명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원건호 회장과 가족, 강정애 총장, 심재웅 대외협력본부장, 설원식 산학협력단장, 경영전문대학원 교·강사 20여명이 참석했다.

 


 


 

원건호 회장은 <한국외식중앙회> 이사, <한국음식업중앙회교육원> 원장, <한나라당 서울시당 용산구당원협의회> 부위원장을 맡고 있으며, 1973년부터 용산구 내에서 평양집을 운영하고 있다.

 

원 회장은 경영전문대학원의 발전과 후학양성을 위해 사용되길 바란다무엇보다 슬하에 둔 5남매 중 첫째 성원은 숙명여대 식품영양학과를, 셋째 수영은 법학과를 졸업했다. 또한 막내 성빈도 숙명여대초빙교수로 활동하고 있어 숙명여자대학과의 인연은 소중하고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히며 발전기금 1억원을 전달했다.

 


 


 

발전기금 전달식을 마친 뒤 경영전문대학원 501B호 강의실로 이동하여 현판제막식을 진행했다. 이번에 원건호 스테파노 강의실로 명명된 경영전문대학원 501B호는 경영전문대학원 수업, 세미나 등 다양한 수업이 이뤄지는 강의실이다.

 

강정애 총장은 “(기부에 대해) 마음은 있지만 실천하지 못하는 분들이 많은데, 경영전문대학원의 발전을 위해 소중한 기금 쾌척해 주신 원 회장님의 사례는 정말 존경받고 널리 알릴만 하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