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명여자대학교

사이트맵 열기

사이트맵

 
모바일메뉴열기 모바일메뉴 닫기

SM뉴스

NEWS

올해 10돌 맞이한 최고경영자과정(SELP) 송년의 밤 행사서 발전기금 기부

  • 조회수 1446
  • 작성자 커뮤니케이션팀
  • 보도일자 2016-11-25

올해로 10돌을 맞이한 SELP 과정은 국내외 기업의 최고경영자 및 각 분야의 지도급 인사들을 대상으로 경영, 인문, 문화예술, 철학, 건강분야의 강의를 연간 20여회 진행하여 다양한 학습기회와 경험을 제공하고 국내외 워크샵을 통해 기관 방문과 특강, 원우 상호간의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현재까지 400여 명의 원우를 배출했다.


 

2016 송년의 밤 행사에서는 약 90여 명의 원우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으며, 강정애 총장과 박내회 경영전문대학원장이 참석하여 원우들을 격려하는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특히 1부 행사에서는 SELP 총원우회(총원우회장 김승남 ㈜조은시스템 회장, SELP플러스 회장 김광석 예성레더 대표)에서 마련한 학교 발전기금 2,000만원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2007년부터 경영전문대학원 발전기금과 장학기금 등으로 기부한 것을 합쳐 SELP 원우회 기부금이 3억8천여만 원에 달한다. 뿐만 아니라 지난 2015년에는 SELP 원우 강옥채 회장(연원개발 이사장)이 우리대학 발전기금으로 1억원을 전달하는 등 우리대학 발전에 기여하는 바가 크다.

 


이어진 만찬과 2부 친교의 시간에서는 2017년 SELP 개강에 대한 기대감을 나누며 2016년 한 해를 훈훈하게 되돌아봤다. 올해로 10년 동안 경영전문대학원장이자 SELP과정을 이끌어온 박내회 원장은 “우리나라의 최고경영자들, 기업관리들, 그리고 문화예술에 종사하는 최고경영자 원우들이 대한민국의 현재와 미래를 가늠해보고, 새로운 비전을 세울 수 있는 최고경영자과정이 우리 대학에 있다는 것은 무척 의미 있는 일”이라며 “최고경영자들이 본교의 재학생들을 위해 역량을 나누고 재원을 지원하는 공감대가 지난 10년간 형성되어 무척 기쁘고 보람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