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명여자대학교

사이트맵 열기

사이트맵

 
모바일메뉴열기 모바일메뉴 닫기

SM뉴스

NEWS

“잔반만 비워도 기부가 된다?” 순헌관식당서 2주간 ‘비움데이’ 나눔 캠페인 진행

  • 조회수 299
  • 작성자 커뮤니케이션팀
  • 보도일자 2024-06-03


음식을 남기지 않으면 자연스럽게 기부에도 참여할 수 있는 뜻깊은 행사가 교내 순헌관식당에서 2주 동안 열린다. 


순헌관식당을 운영하는 본우리집밥 숙명여대점은 6월 3일(월)부터 14일(금)까지 2주간 비움데이 나눔 캠페인 ‘본우리집밥 함께차린 청년밥상’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기간 순헌관식당을 이용하는 학생이 잔반 없이 비움에 참여하고 기부 스티커를 부착하면 1건당 5000원을 본그룹이 기부한다.


비움데이 나눔 캠페인은 우리대학을 포함한 본우리집밥 5개 지점에서 6월 중 진행된다. 전체 비움 참여와 매칭해 최대 1500만원의 기부금이 전달되며, 이중 500만원은 우리대학의 천원의 아침밥 사업에 기부된다. 나머지 1000만원은 자립준비청년 대학생의 학생식당 이용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본우리집밥은 본푸드서비스의 단체급식 브랜드로, 본죽에서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한 중견기업 본아이에프(본그룹)이 모기업이다. ‘본으로 행복을 돕는 사람들’이라는 미션 아래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펼치고 있다. 


이번 캠페인 역시 생애주기별 결식예방을 위한 본그룹의 사회공헌 사업 중 하나다. 특히 본우리집밥이 진행해 온 친환경 캠페인 비움 데이와도 연계해 탄소절감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번 캠페인 참여를 인증한 학생은 추첨을 통해 △누깍 프로도 메신저백(11만원 상당, 1명) △본 브랜드 상품권 1만원(5명) △톤28 클렌징 비누(5명) △닥터노아 자일리톨 고체 치약(10명) △아메리카노(10명)도 받을 수 있다. 당첨자는 6월 14일(금) 오후 4시 발표된다. 자세한 내용은 인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증 페이지: https://bit.ly/비움참여이벤트_숙명